본문 바로가기
U2DIA_Daily

주식 정보방 후기

by U2DIA 2022. 7. 15.
반응형

 

 

주식을 시작한지 1주일 정도 되니

트레이딩 하는 법이 궁금하기도 하고

 

짠테크 하다보니 우연하게 정보방에 들어가게 되었다.

 

첫번째 방은 무슨 금융투자 실장이라며

국내 주식 + 해외 선물 리딩 해준다고 했다.

 

왜?

어떤것으로 수익이 나는거지?

일단 지켜보자...

 

2일간은 오전 초반장 하루에 하나씩

1~3% 수익 나는 단타 품목을 알려주더라

그런데 직장인이 어플을 켜서 매수하기에는

벌써 목표가보다 올라 가있을 타이밍이라

시키는대로 하니 도리어 마이너스가 났다.

 

오후

 

해외 선물을 한단다.

무슨 매도 진입, 매수 진입 이러는데

뭔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지만

 

한시간 정도하니

 

방에 있는 사람이 당일 수익을 스샷 찍어서 올린다.

500,150 원 수익!!

328,120 원 수익!!!!

뭔 당췌 어떻게 수익이 나는건지 궁금한 나는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아보았다.

 

우선 방장의 수익은 선물 매매를 하는 증권사와 계약을 맺어 수수료를 받는 형식이었고,

선물 투자라는게 너무너무 무서운것이라는 정보도 보고나서는

그 방을 신속하게 나왔다.

 

단순 계산기로 두드려봐도 하루 30~50만원이면 한달에...

뭐야 수익이 얼마냐 

그러나 레버리지 거래로 인해 한순간에 몇천만원의 손해가 있을수도 있다는 말에 기겁했다.

 

 

 

여튼 두번째 방은 어떤 여성분이 하는 야X 주식 정보방이었다.

해외 선물은 하지도 않고 나름 건전해 보였다.

새벽, 저녁 할거 없이 그날 주식 관련 정보를 여과없이 보내줬다.

 

무료 한달 체험 후 1:1 문의를 통해 유료로 가나보다.

 

하지만 이 역시 직장인이 MTS 로 따라가기엔 1~3% 수익을 내기도 힘들거니와

나같은 소자본 주식러는 수익이라 해봤자 5백원에서 2천원 정도의 단타 수익이 있다.

 

그런데 리딩 해주는 주식이 잘못되니 하루에 4만원을 잃은 적이 있다.

 

아 뿔 싸!!!

 

수익인증은 하루에 몇개씩 올리는데 물리는 품목은 몇개 안되는데 손해율은 안보여주니

 

혹할만도 하지...

 

 

그 방도 포기하고

그냥 내 자신을 믿고 스윙 기법으로 하기로 했음.!!! 

 

 

끝.

 

※ 이 글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은 아니며, 지극히 개인적인 투자 내용임을 밝힙니다.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으니 항상 신중한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