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2DIA_Daily

케이씨에스 ( KCS ) N자 차트 윗꼬리에 당하다_피뢰침

by U2DIA 2022. 8. 9.
반응형

 

http://www.kcins.co.kr/

 

KCS

IT서비스기업 케이씨에스는 스마트홈 보안 솔루션 시장 공략을 위해 제품화한 영상암호칩 기반 'KMC100E' 'KGC100B' 등 영상 암호모듈을 일산킨텍스에서 지난 20일부터 사흘간 열린 세계보안엑스포

www.kcins.co.kr

 

케이씨에스

 

네 제목이 곧 내용입니다. 우선 금일 (8일) 오전 차트 볼게요.

 

N자 파동

 

네 제가 오늘 당한 차트 입니다 ㅋㅋㅋㅋㅋ

참 재밌어서 글로 남기려구요.

 

금일 오전 11시경 부터 호가창이 요동치고, 거래량이 폭등하면서 이때다 싶어 들어갔습니다.

호가창을 이렇게 재미있게 본적이 있나 싶을 정도로 거래량이 폭증했는데요.

 

매도 물량이 나오면 쑥쑥 잡아먹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단 두시간동안의 거래량이 6백만주에 달합니다.

 

첫번째 11시 10분경 갑자기 10호가 이상 하락하는 매도 물량이 나오면서 멘붕에 빠졌습니다.

너무 놀라서 저도 시장가 매도를 눌렀는데요. 3%이익이었는데 벌써 5% 손해를 입었습니다.

아뿔싸... 오늘 내가 또 도박을 했구나 싶었죠.

 

 

반응형

 

 

그래서 회사를 좀 찾아보니 재미있는 회사였습니다.

케이씨에스 재무제표

 

 

오늘 재료는 바로 미 하원 금융위원회 소속 일부 의원들이 디지털화폐 관련 법안을 마련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이런 미풍에도 급등하니 개미는 놀라는수 밖에요. 단지 세력의 힘이 주가인데 말이죠.

 

한번 당했는데 차트가 조금씩 다시 상향하는겁니다.

이땐 아예 7,030원선에서 또 매수를 했습니다. 호가창이 난리가 났었거든요.

 

오 힘이 좋아서 12시까지 계속 밀고 올라갑니다.

그렇게 다시 7,500원을 찍길래 휴 겨우 복구했나 싶어서, 점심식사를 다 마치고 양치하러 나오니

왠걸 이번엔 6,900원선으로 떨어져 있었습니다.

 

하하하

 

이런 차트는 첨이고 

이런 주식 장난질에 당한것도 신기하고 재밌기도 하고 분통터지기도 하고

담배 끊은지 10주차인데 다시 담배생각이 절로 나더군요. 

 

은단만 겁나 씹었습니다 ㅋㅋㅋㅋ

 

아무튼 재미난 하루였네요. (종목토론실도 난리났네요 ㅋㅋㅋ....  손실은 어쩔 ㅜㅜ)

 

모두 성투하세요!

 

※ 이 글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은 아니며, 지극히 개인적인 투자 내용임을 밝힙니다.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으니 항상 신중한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