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2DIA_Daily

업비트 x AMA AVAX DU 페스티벌 참석 후기 _ 아발란체 , 2nd블록

by U2DIA 2022. 8. 26.
반응형


어제 저녁 10:00~11:00에

업비트가 만든 메타버스 2nd블록에서 처음을 열리는 AMA DU 페스티벌에 참석 했습니다.
어떻게 참석하게 되었는지는 아래글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2022.08.11 - [U2DIA_Daily] - 아발란체 AMA - 업비트 X 세컨블록 이벤트 당첨 후기 _ AVAX 코인

아발란체 AMA - 업비트 X 세컨블록 이벤트 당첨 후기  _ AVAX 코인

https://www.avax.network/ Avalanche: Blazingly Fast, Low Cost, & Eco-Friendly | Dapps Platform Avalanche is the fastest smart contracts platform in the blockchain industry, as measured by time-to-f..

u2dia.tistory.com




19일쯤 업비트 NFT 계좌로 입장권이 왔습니다.

양도 불가이며 입장권을 소유하면 바로 진입이 가능했습니다.

총 8개의 방이 생성되며, 알파벳으로 구분 되었구요, 제가 있던 , B 채널에는 90여분정도가 계셨습니다.


AMA 입장권 NFT



어플이나 PC 크롬에서 손쉽게 접속 가능했는데요.

전 어플로하다가 중간에 PC로 바꿨답니다.

80명쯤 들어가니 휴대폰은 버벅이더군요.


이번 이벤트는 총 800명에게 0.5 , 150명에게 1 , 8명에게는 무려 50 AVAX 코인을 에어드랍하는 행사였습니다.

현 시세로 1등은 현 시세가 31,000원 정도니 22% 제세공과금 제외하면 120만원 정도 되네요.

현재 시세는 이렇네요.


업비트 시세




1. 사전 행사


본 행사가 열리기 전 한 시간동안 스탬프 획득 미션이 있었습니다.

7개의 콘텐츠를 다 보면 스탬프가 찍히는데 다 찍은 사람은 0.3 (만원상당) 코인을 줬습니다.





저도 물론 참여했습니다.





2. 본행사 및 럭키 에어드랍



본 행사는 10:00부터 시작이 되었고 아나운서분이 사회를 맡았으며 미국 현지와 실시간으로 진행 됬습니다.

시작전 첫번째 럭키 드랍이 시작됬는데요.

아쉽게도 전 당첨이 안 됬습니다. 하지만 아직 기회가 두번이나 남았으니 기다려 봅니다.


미국에 거주하는 개발자가 우선 코인 설명을 시작 했는데요.

재밌는건 동시 통역사분이 계셔서 어렵지 않게 내용 파악이 됬습니다.

왼쪽부터 프리젠테이션, 개발자, 통역사, 사회자



행사 중간 질문에 답하는 시간 전에 다시 추첨을 시작합니다.


그런데 채팅방이 웅성웅성 거립니다.


바로 추첨 방식이 문제였던거죠.


전 예상컨데 1번 추첨을 누르면 회차별 1, 2, 3등이 자동으로 가려지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3등, 2등, 1등 순서로 각각 추첨 참가 버튼을 눌러야하더군요.

중요한건 만약에 자신이 3등에 추첨 첨가하여 당첨되면

남은 모든 기회에 참여가 불가능했던것입니다.


이 내용을 잘 몰랐던 유저는 첫 3등 추첨에 400명이나 당첨이 됬고 (전 오류로 참여가 안됬습니다. 휴),
1등 도전 기회를 바로 박탈 당했다면서 채팅방에 비난의 글이 쇄도했습니다.

아나운서분은 그래도 잘 진행해주셨어요.

두번째에는 1등에만 도전했습니다.

당연히 꽝!


행사가 끝나고 마지막 추첨 기회!


하... 2등이라도 노려볼까, 대박을 노리고 쪽박을 감수할까 고민 고민하다가


그냥 2등 추첨 참가했는데요.

50명 뽑는데 52명이 참가했답니다 ㅋㅋㅋㅋ (눈치 게임)

다들 50 AVAX에 올인하시나봐요.

다행이 (?) 1 2등에 당첨 됬고, 전 1등 추첨에는 기회가 박탈 당했습니다.


전 로스트 아칸이랍니다.




대망의 마지막 추첨 시간. 무려 5명이나 뽑는데

62명이 참가했습니다.


헉!! 다들 적게 먹고 빠지시고 11대 1수준의 경쟁률만 남은겁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도전이나 해보는건데 아쉬움이 많이 남더군요.


어찌 되었든 모든 행사가 끝났고

예상보다 참석자수가 적어 0.5AVAX 상금이 남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지자

이번에는 계획에는 없던 당첨되지 않은 모든 분께 0.3 AVAX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깜짝 선물로 기념 NFT를 준다고 하네요.


전 총 1.3 을 얻었고 4만원 가량 됩니다.


시급 괜찮네요 ㅋㅋㅋㅋ

9월달 안으로 준다니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있으면 무조건 참석 예정입니다. 쏠쏠하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1등 당첨되신분 축하드립니다.



※ 이 글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은 아니며, 지극히 개인적인 투자 내용임을 밝힙니다.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으니 항상 신중한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