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2DIA_Daily

구글 애드센스 5일차 수익 공개

by U2DIA 2022. 8. 20.
반응형

 

1. 1일 ~4일차


8월16일 오후 광고 개제가 시작된 이 후 4일간의 수익입니다.


https://u2dia.tistory.com/70

 

드디어 저도 애드센스가 달렸네요_SEO 잘 모르는데 합격한 후기

오늘 답글 쓰는데 갑자기 없던 광고가 보여 제 블로그가 아닌 줄 알았는데... 앗 제꺼 맞길래 이메일로 갔더니 그렇게 기다리던 메일이 와 있더군요. 한번 퇴짜 맞고 2수 만에 성공해서 다행입니

u2dia.tistory.com




나름 초보 블로거인데 카카오 애드핏의 3주 수익과 비슷하네요. 이래서 다들 애드센스를 달려고 하는거였군요.


5일간의 차트





평균 120~280명 정도 방문해 주셨고, 어제 수익이 갑자기 늘어났습니다.



2. 5일차 수익

오늘 오후 다음 검색에서 저품질에 걸렸는데요.

다른분 블로그보니 이상하게 저품질 걸리기 직전에 수익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현재까지 130명정도 방문해주셨고 수익은 이렇습니다.



크롤러 오류는 1주일이 지나면 자연스레 사라진다고 하는데 몇가지 시도 중인게 있어서 완료되면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이정도 수익도 너무 감사하고 있습니다.


앱테크를 하다보니 10원 하나가 소중해집니다. ㅎㅎㅎ


중간중간 궁금해하실분들이 계실까봐

수익 현황 공유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