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2DIA_Daily

베스킨라빈스 포켓몬 배드민턴 구입 후기

by U2DIA 2022. 8. 13.
반응형

 

 

포켓몬 LED 베드민턴


네 이걸 화요일에 주문하고 오늘 받았습니다.



어제 이런 문자가 와서 12시 예약 했었는데

두시쯤 전화하니 입고 되어 있다고 해서

후다닥 받아 왔습니다.




우선 커버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열어보니 공은 측면에 따로 주머니가 있더라구요.




일단 꺼내 봅니다




이쁘네요

와이프가 포켓몬을 좋아해서 아주 기뻐합니다.

공은 자동으로 불이 켜지네요.

앞에 동그란 부분에 충격이 가해지면

LED가 반짝 반짝 불이 켜집니다.




전체적으로 마감은 아쉽지만 그래도 아내가 좋아하니 아주 만족합니다.



오늘은 비가 와서 나가지 못하지만

이제 퇴근후에 나가서 한번씩 운동겸 나가서 치려고 합니다.

상세 사진 올리고 마무리할게요.

좋은 연휴 보내세요.

아이스크림은 덤이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